홈 > 고객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 [신문] 매년 찾는 스키장이 지루하다면 올 겨울엔 짚라인이 정답! - 문경신문 2010-11-30
  •  

    매년 찾는 스키장이 지루하다면 올 겨울엔 짚라인이 정답!

     
    짚라인 겨울 시즌권 판매 개시

    짚라인과 하늘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설경을 즐기려는 고객에게 상품문의 / 예약쇄도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레포츠라 하면 눈 쌓인 지면 위를 미끌어지며 스피드를 즐기는 스키와 보드를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된다. 하지만 겨울을 즐길 수 있는 레포츠가 스키와 보드만 있는 것은 아니다. 올 겨울엔 공중에서 마치 슈퍼맨이 된 것처럼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며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설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짚라인(Zipline)을 경험해 보는 건 어떨까?

     

    가족, 동료들과 함께 자연 속에서 하늘을 비행하며 즐기는 새로운 모험 레저스포츠(Eco-Adventures)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짚라인(Zipline)이 눈덮힌 아름다운 불정산의 겨울정취를 하늘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짚라인 겨울 시즌권을 출시하여 겨울 레포츠를 사랑하는 이들과 겨울산의 아름다운 설경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짚라인문경 시설을 운영하는 짚라인코리아㈜는 본격적인 겨울 레포츠 시즌을 맞이하여 겨울 시즌권을 기획하고 겨울시즌 특별고객 유치에 들어갔다. 75,000원(정상가50,000원/1회 탑승 시)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겨울 시즌권을 구매하면 올해 12월부터 내년 3월 말까지 본인에 한해 횟수에 관계없이 무한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인의 경우 최대 3인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짚라인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추위를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커피도 짚라인 카페를 통해서 무료 제공된다. 겨울 시즌권 구입은 짚라인코리아㈜ 홈페이지(www.zipline.co.kr)또는 짚라인문경 이용고객센터(T. 1588-5219)를 통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짚라인은 계곡과 계곡 사이를 와이어로 연결하여 숲 속을 비행하는 스릴있고 박진감 넘치는 차세대 레포츠로, 특히 인공 조성된 환경이 아닌 울창한 숲 속에서 동료,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과중한 업무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에게는 심신 재충전과 새로운 근무의지를 제고 시키고 자연을 가까이에서 접할 기회가 없던 아이들에게 숲 속에서의 모험을 통한 살아있는 자연교육을 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들어 각광을 받고 있는 레포츠이다.

     

    미국이나 캐나다, 유럽 등지에서는 이미 일반화 되어있는 레포츠이지만 국내에서는 짚라인코리아(주)가 문경시 불정 자연휴양림 내에 설치한 코스가 최초이다. 2009년 2월에 처음으로 오픈 하였으며, 금년 중 문경시 이외 국내 다른 지역에서도 짚라인 시설 설치를 확대할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