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탑승후기
작성자 : 김영민
조회수 : 4,410회
작성일 : 2009.11.01
학교에서 왔는데 떨어져서 4인조로 탔었던 멤버입니다.
같이 타셨던 저랑 동갑인 여자분 가이드님 성함을 까먹었네..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날씨 추운데 수고가 많으시네요^^ 화이팅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네요~.
화장실 관리가 조금 미흡했고요~ 어르신들 불만이 많으시더라고요.
문도 고장나고, 여러가지로~ 보시면 아실텐데..
음 그리고 예약으로 기다리는 시간이 적지만, 그래도~ 대기시가동안 이용객들이 잠시 쉴만한 공간도 부족한거 같기도 하고요.. 커피 라던가 간단한 초콜렛이든, 돈이 오만원인데 작은 감동을 주는 서비스가 없는듯 싶네요.. 가이드 분들이 노력하시지만, 위의 분들이 더 노력하셔야 될듯.
할인 방법이 다양하지만, 오만원 다 내고 타기에는 가격이 객괁거으로 비쌉니다.. 이 부분은 만족과는 별개의 부분인듯. 오시는 분들 다 경제력이 있겠지만, 어린이 어른 구분없이 오만원 조금 아닌듯 싶네요. 그리고 가격에 비해 할수 있는것도 제한적이고요. 부족함 점 잘 채워나가길 바랍니다... 가격을 내리거나~ 아직 초기니까 자본금 회수 해야하니 가격이 높을 수 밖에 없지만,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론 가격은 아니다 생각됩니다.. 이걸 보완하려고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긴 하지만요..
또한 천혜의 자연이 갖춰져 있지만 ~ 직원분들이랑 고객님들이 잠시 머무를수 있는 공간이 부족합니다~!! 직원 복지도 좀 신경쓰세요.. 자세한건 모르지만, 제가보기엔....부족한것 같습니다.~ 외적 마케팅도 좋지만 내적 마케팅도 중요하잖아요~ 특히 짚 라인 시스템은~
파라솔의 의자도 비가 온지가 언젠데 물이 다 젖어 있고, 기념품 팔아서 수입올리는 것도 좋지만, 고객이 먼저 아니겠어요? 저라면 차라리 접수 데스크 옆을 고객 대기실로 쓰겠네요.. 그리고, 기념품 팔리긴 팔리겠지만 많이 팔릴지 의문.. 그거 하나 팔아서 남는 것보다 고객 한번 더 오게 하는게 이득 아닐까요? 기존고객 조금만 신경쓰면 또 옵니다~. 가이드님들이 잘하고 계시지만, 회사차원에서의 더 적극적인 지원이 있다면~ 장기적으로 대박날듯... 마무리 할때 수료증도 좀더 의미있게 주셨으면 싶네요~ 더 가치있게 !! 아이디어를 짜내야 할듯..
흡연장도 따로 정확히 구분해야 할듯도 싶고요~ 소중한 자연이니 만큼 잘 가꿔야 겠죠..?!
다음 번에 갔을땐 더 좋은 외적 서비스로 뵙길 바랄께요~
그리고 산에 올라갈때 차량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1. 보험이 가입된 차량인지..
2. 운전하시는 분들 경력이..?!
3. 차량에 벨트가 있지만 흔들려서~ 차량 뼈대에 부딪힐수 있으니~ 스펀지라던가 안전부분에서 보강해야할듯.. ( 보호장비 갖췄지만 안전에 안전~)
좀 모험심과 레져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괜찮겠지만, 고객들의 성향은 다양하니깐요^^
귀담아 들어주셨으면 싶네요. 여러가지 있었지만 저는 대체로 만족입니다..
무사고로 건전한 레져시설로~ 매니아층이 아닌 대중화가 되길!! 기원합니다.!!
ps. 포토존 같은 사진 잘나오는 위치 이런것도 안내판이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가이드 분들은 너무 친절하십니다.^^ 센스도 있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