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탑승후기

탑승후기

  • 다시 꼬옥~ 타보고 싶은 짚라인♥
  • 작성자 : 젊은태양

    조회수 : 4,207회

    작성일 : 2012.06.16

  • 6월14일 구로팀 3조 11명 탑승자 중 한사람입니다.
    원래 이런 후기 쓸줄 모르는데 넘 재밌고 즐거웠던 기억이 사라지기전에 글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또 가이드님 두분한테 인사도 드릴겸.

    짚라인이 뭔지도 모르고 단체예약이라 뭐 아무생각없이 갔었는데 이렇게 재밌고 스릴있는 레포츠가 다 있었구나 새삼 알았습니다.
    처음에는 두근두근 무섭기도 하고 아무생각없이 발을 떼는 순간
    꺅~ 한번 소리지르고 나니 시원한 바람과 탁 트인 경치에 타는 순간이 짧게만 느껴지더군요.

    게다가 가이드님의 재밌는 설명과 안내 그리고 땀을 뻘뻘 흘려가며 도와주신 덕분에 9라인 내내 다들 즐겁고 재밌었답니다.

    두분 가이드님의 도움으로 정말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그런데 두분 성함도 모르고 사진한장 같이 찍지 못하고 와서 얼마나 서운하고 아쉽던지. 우리 단체사진만 찍어주셨지요.

    다음에 우리 가족들이랑 같이 갈때는 꼭 가이드님들과 사진찍는거 잊지 않으려구요.

    즐거운 추억 남겨준 짚라인 참으로 고맙습니다.

  • zipline


    젊은태양님~!

    즐거운 시간 보내셨어요?ㅎㅎ이렇게 다시 홈페이지를 찾아서 후기까지 남겨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궁금해하셨던 가이드들은 강철용, 라예원ZG입니다. 다음에 오시면 아는척 해주세요~?^^

    구로구청에선 작년에도 오셨었는데 그땐 못 오셨었나봐요~이 재밌는 짚라인을 이제야 즐겨보시다니...ㅎㅎ

    다음엔 가족분들이랑 오셔서 꼭 우리 훈남훈녀 ZG들이랑 사진도 같이 찍으시고, 이름도 기억해주세요~!

    후기에 이름까지 써주시는 작은 배려가 저희 ZG들에겐 너무나 큰 힘이 되거든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세요~!감사합니다~!
    12.06.19